파인 잠자는 내돈 찾기 // 가입한 보험 찾기 한눈에 굿!

금융정보|2018. 12. 13. 10:19

금융감독원 홈페이지 파인  내 계좌 한눈에 보기 , 잠자는 내돈 찾기, 금융상품 한눈에 보기, 채권자 변동 조회, 상속인 금융거래조회 및 신용정보 조회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보험/증권 쪽으로는 내보험 다보여 (내가 가입한 보험 찾기, 조회), 내보험 찾아줌, 보험 다모아, 펀드 다모아, ISA다모아, 전자공시, 내차보험 찾기를 이용할 수 있죠!


내가 가입한 보험인데도 어디에 가입했었지..? 어떤 보험인지 정확하게 잘 모를때가 많잖아요~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를 통해 전부 모아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니 좋네요!







금융감독원 파인 홈페이지 한곳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현재 접속자가 늘어 대기 시간이 10~20초 정도 걸리고 있어요.

조금만 기다리면 홈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하니 약간의 여유를 가지고 접속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파인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의 보유 갯수, 이용한도, 결제예정금액과 연체금액까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고, 각 카드 포인트 또한 한번에 확인가능하고 또 이것을 활용하는 팁까지 나와있어서 알뜰살뜰하게 이용해볼 수 있을것 같아요!


카드 포인트가 모이긴 하는데, 제대로 쓰지 못할때가 많았는데, 저도 한번 이용해보려구요 :)







파인 홈페이지에서는 모든 카드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지만 인터넷 전문 은행인 케이뱅크와 카카오뱅크 그리고 체크카드 위주로 발급해주는 제주/전부/산업은행은 서비스 제공대상에서 제외되었어요.


파인 잠자는 내돈 찾기, 가입한 보험 찾기, 신용카드 한번에 관리하기, 신용정보 등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파인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공인인증서 & 휴대폰을 인증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 어플도 준비중이라고 하는데요, 어플은 2019년 2월부터 실행한다고해요! 어플이 나오면 훨씬 간편하게 여러 카드들을 관리할 수 있겠네요!







다른 컨텐츠 더보기 >>

[금융정보] - 새희망홀씨대출 자격조건 : 서민을 위한 정부지원

[금융정보] -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미리확인 중요해요!!

[금융정보] - 수익률 좋은 적립식펀드 추천 어떻게 구분?!

[금융정보] -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DSR 규제로 증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