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히어로7 블랙 드뎌 내손안에~!

리뷰|2019. 4. 17. 13:02



드디어 갖고 싶었던 고프로 히어로 블랙7 을 손안에 넣었네요.

똑딱이 카메라로 동영상을 찍긴했지만, 

좀더 편하게 찍어 보기 위해서

고프로 히어로7 블랙 영입 결정...!







고릴라 삼각대? 그런것이 있길래

비슷한 녀석으로 따로 준비했어요


이게 더 잡기도 편해 보이고 ㅋㅋ

일단 간단하게,

고프로 사진한번 찍어주고,,

나가서 강아지랑 산책하면서

테스트를 해볼까 합니다 꺄악







그냥 고프로 뒷부분 액정으로 보면

그다지 화질이 좋아보이진 않는데,

컴퓨터로 빼보면 좋을라나요?ㅋ


이따 한번 확인해봐야겠어요

근데 진짜 작긴 작네요

그리고 가벼워서 좋은듯

물론 삼각대나, 셀카봉 끼면 무게가 나가긴 하지만,

그래도 쓸만한듯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