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블랙 키감 괜찮네!

리뷰|2019. 3. 5. 14:22



간만에 서울집 근처에 갔다가

크림 가득든 팥빵을 사와서 먹었는데

요즘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아......

소화가 잘 안되네요.... 아 뭐이렇게 슬픈지....

큽....










암튼, 소화가 안되서 슬프지만

그래도 기분좋게 구매한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블랙 !!!

인터넷에는 온통 블루만 판매하고 있었는데

티몬에서 블랙이 있길래 당장 구매 ㅋ

다음날 들어가보니 품절떴음 오 ~


블루도 색상이 예ㅒ뻐보이긴 했지만,

그래도 뭔가 블랙에 노랑이 맘에 들어서 구매했는데

실제로 보니 블랙이 아니라 회색임

그것도 꽤나 밝은 회색 -_-

이럴거면 그뤠이라고 하지...

왜 블랙이라고 했냐









암튼, 시골이라 택배 느린건 알아줘야하니

기다림.


주문하고 다다음날 도착 ㅋ

그나마 밤이 아니라 낮에 도착해서

나름 기분좋게 받았어요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할 녀석.

노트북 구매한것도 리뷰를 좀 올려야겠네요


CPU i7 8세대에 SSD512,

램 16기가 그래픽도 지포스 1060인데

유튜브 영상만 돌려도 끊겨서 나오는건

왜때문이죠?,.,,,


인터넷도 랜선 꽃아서 직통으로 쓰는데

왜때문에 영상이 툭툭 끊기죠,,,? 하,,

암튼,, 이번 포스팅은

로지텍 블루투스키보드 K380 블랙에 초점을...










뙇. 열자마자

오 그레이네

블랙이 아니라 그레이네 완전 그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그레이...









센스있게 건전지 두개 뙇 들어있구요

노란 종이를 빼서 뚜껑 다시 덮어줍니다.











F1, F2, F3 키로

기기 3대를 연결해 놓고

그때그때 바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어요

연결되는게 굉장히 빠르더라구요

그냥 누르기만 하면 바로바로 바뀜 ㅋ


그런데... 저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면

그냥 원래 F1, F2, F3 키를 누르는 일이 잦은데

f2를 누르니 기기가 바껴보림.. ㅋㅋㅋㅋㅋㅋㅋ




뭐지..? 그냥 f1,2,3 키를 누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이것저것 같이 눌러보니

정답은

 펑션 (fn) 키와 원하는 F1,2,3, 키를

동시에 누르면 누르면 되더라구요









일단 키보드를 노트북과 연결하려면

블루투스 기능을 켜야겠죠?


키보드의 f1,2,3 노란키 중에서

원하는것을 3초 정도 눌러주면

블루투스 연결이 됩니다.


노트북 블루투스 연결 설정에 들어가서

블루투스 또는 기타 디바이스 추가로

잡아주면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블랙 연결 끝!!

참 쉽죠잉









너무 회색이라 살짝 실망했지만

그래도 작은 키보드인데도

타자를 치는데 전혀 거부감이 없더라구요

오히려 지금 사용하고 있는

기계식 키보드가 훨씬 불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작아서 좋고,

디자인도 맘에 들구요

그뤠이라서 살짝 안타깝지만,,,

튼튼해보이고 좋네요!

일산 이마트 트레이더스였나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팔길래 봤는데

가격은 같지만 거기도 블루 색상밖에 없더라구요

인터넷이랑 가격은 똑같았어요

근데 블루도 예뻤을것 같은 느낌이....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