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드로트닝홀름 궁전 날씨 끝짱

여행|2018. 12. 11. 14:14

무작정 찾아갔던 드로트닝홀름 궁전

전철안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보고

그냥 검색해서 찾아갔던 곳이예요 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한번더 환장하고

실내도 예쁘고 ~~


스웨덴 여행 진짜

일정 내내 너무나 좋았다는... -_ㅠ







여기서 보고 ㅋㅋㅋ

저거 어디냐,, 한번 가볼까 하고 찾아감 ㅋㅋㅋㅋㅋㅋ









구름이,, 어후,,,,

밖에는 저렇게 걷기도 좋고

쉬기도 좋고 ~~


드로트닝홀름 궁전 오기 전에

감라스탄에서

시나몬 빵을 사왔는데

여기 앉아서 먹으니 꿀맛

크으......

먹을걸 좀 더 사왔어야 했는데

아쉽..... ㅋㅋㅋㅋ








벤치는 너무 햇빛 작렬이라

그냥 잔디에 앉아서 맛있게 야금야금..

유럽여행하면서 느낀건데

작은 휴대용 방석을 항상 들고다니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여기저기 길거리나 공원에서 공연도 많이해서

다들 작은 방석이나 돗자리, 담요같은걸 깔고 눕고 앉아서

구경하고 그러더라구요 ㅠㅠㅠㅠㅠ


나중에 유럽여행 또 가게 되면

휴대용 방석 가져가기로,, ㅋㅋㅋ








스웨덴 드로트닝홀름 궁전 외부에서는

이렇게 결혼식 촬영도 하나봐요

진짜 엄청 예쁘게 나올듯







이런곳에서 촬영하면,,

안이쁠수가 없겠어요 ㅋㅋ

아,, 넓어서 조금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ㅋㅋ

실내 사진은 다음에 올려야짘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