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투르쿠 맛집 : 실자라인 타기 전, 완전 이쁜곳

여행|2018. 12. 12. 11:04

실자라인을 타고 핀란드에서 스웨덴을 가기전

시간이 남아 잠깐 몇시간 돌아다닌 곳인데..

엄청 예뻤던곳..!!!!!!!!


실자라인 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조금나오면 있는곳이예요

버스타고 실자라인 터미널 가면서

지나가다 보고는

짐만 터미널에 맡겨놓고

다시 버스타고 와서 잠시 쉬었던곳!






마침 요트대회 준비한다고

축제 준비로 한창이던데..

하루이틀만 더 늦게 왔어도

대박 축제 봤을텐데 아쉽 ..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준비하는거라도 봐서 ㅋㅋㅋ

요트도 겁나 많이 보고

사람들도 엄청 많고

완전 재밌었네요 ㅋㅋ


뭐라고 먹으려고 핀란드 투르쿠 맛집 어디가 있을까..

강가쪽으로 열심히 걸어다녔어요


핀란드에서 먹은 음식 전부

맛없어서.. 최대한 제발 입에맛는곳을 찾길 바라며...









밝고 쾌적해보이는 식당이 있어서 들어옴!

여기 들어가기전에 다른곳을 들어갔는데

겁나 어두침침해서 그냥 나오고 ㅋㅋㅋ


여기서 사먹은 음식은

핀란드에서 먹었던것들 중에서

제일 맛있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기본적인 맛이라 어찌나 다행이었는지 ㄷㄷㄷㄷ









감자와 달걀, 소세지, 그리고 토마토 샐러드

저 토마토에 뿌려진 소스가 꽤 맛있었어요


가볍게 먹기도 좋고

요상한 음식 냄새도 안나고 좋았음!!!!!!









연어 샐러드 이것도 괜찮았어요!

그나마 샐러드 위주의 음식들이

좀 낫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파스타나 피자, 스테이크는 진짜...

저는 개인적으로 못먹을 맛이었어요....


핀란드나 스웨덴이나..

북유럽 음식은 입에 안맞는걸로,,,ㅋ


그래도 핀란드 마지막날인데

여기서 꽤 흡족하게 먹어서 다행쓰

핀란드 투르쿠 강가 길거리에서 먹은

와플도 핵맛

진짜 대존맛탱









사실 이정도는 집에서도

충분히 해먹을 수 있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히려 좋았어요 ㅋㅋㅋㅋ

이런 음식이 그리웠어욬ㅋㅋ









공짜 후식도 있길래

가져다가 먹음

이건 그냥 불량식품맛

그냥 완전 크림이네요 ㅋ



가게 이름은 모르겠고

휴지만 찍어왔네요

어떻게 읽는건지 모르겠.. ㅋㅋㅋㅋ

간판에도 이렇게 써있었던것 같은뎈









생각보다 맛있게 먹고~

강가 산책을 나서요









아.. 이동네는 진짜

살고싶더라구요 ㅋㅋㅋㅋ

강가를 따라서 집이랑 오피스텔이 쫙 있는데

거기서 살면 진짜 좋을것 같았어요








바로 앞에 이렇게 기분좋게 걸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겨울엔 좀 많이 춥긴 하겠지만.. 








벤치에 앉아서 여유도 부리고 ~~

와플도 사먹고 ~~

생각지도 않은곳에서 완전 기분좋게 쉬다가

마무리를 했어요


핀란드 투르쿠 완전 만족 -_ㅠ



댓글()